“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서울풍물시장 관리사무소장 귀하 제목 서울풍물시장 점포임대차 3차 계약 추진일정 통보 1. 소상공인지원과-106호(2017. 1. 3.)와 관련입니다. 2. 서울풍물시장 점포임대차 3차 계약관련 추진일정을 아래와 같이 통보하오니, 원활한 계약이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추진일정 ○ 모집공고 : ’17. 1. 4. ~ 1. 9. - 공고방법 : 풍물시장 홈페이지 및 시장내부 게시판 등 - 접수기간 : 공고기간 중 10:00 ~ 19:00 - 접수방법 : 서울풍물시장 관리사무소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 적격자 심의 및 낙찰자 선정 : ’17. 1. 10. - 심의위원 : 8명(서울시 2, 활성화사업단 2, 외부전문가 2 위탁업체 2) - 심의방법 : 신청서류 심사 및 개별상인 면담 ○ 공유재산사용료 부과 및 고지서 배부 : ’17. 1. 11. ○ 계약체결 : ’17. 1. 16. ~ 1. 17. ○ 사용개시 : ’17. 1. 26. ~ 나. 협조사항 : 모집공고 및 적격자심의 등 세부사항 논의 붙임 1. 서울풍물시장 점포임대차 3차계약 추진계획 1부. 2. 점포임대차 계약서(안) 1부. 3. 3차 계약대상 점포현황(도면)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백상기업(주) 대표이사 귀하,서울풍물시장 상인회장 귀하,서울풍물시장 활성화사업단장 귀하 주무관 박귀상 시장환경개선팀장 라태성 소상공인지원과장 01/03 곽종빈 협조자 시행 소상공인지원과-110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5548 /전송 / / 대시민공개 .
10831705
20211012194955
본청
소상공인지원과-110
D000002862789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