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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 안전 이용 홍보 마케팅』 대행 전문 용역업체 선정계획

문서번호 보행자전거과-5526 결재일자 2016.4.20.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자전거정책팀장 보행자전거과장 오은경 현진숙 04/20 이방일 협 조 「자전거 안전 이용 홍보 마케팅』 대행 전문 용역업체 선정계획 2016. 4. 도시교통본부 (보행자전거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일자리 ● 일자리 창출 효과 및 일자리 수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직·간접 채용, 취업알선, 전문인력양성, 창업지원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 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정 책 영문화 ● 정책 영문화 및 해외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영문 제목‧요약, 해외 언론 보도, 외국어 홈페이지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자전거 안전 이용 홍보 마케팅』 대행 전문 용역업체 선정계획 생활교통수단과 환경개선의 중요 수단으로 부각되고 있는 자전거의 안전한 이용 환경 조성하고자 홍보 마케팅 전문 기획사를 선정하여 자전거 안전이용 홍보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Ⅰ 추진계획 󰏚 추진방향 ○ 자전거 이용자별 맞춤형 홍보로 자전거 안전인식 개선 ○ 알기 쉬운 동영상 콘텐츠 제작과 SNS 활용을 통한 홍보 다양화 추진 ○ 시민참여 및 커뮤니티를 통해 생활교통수단으로서 자전거 인지도 제고 ○ 자전거 홈페이지(http://bike.seoul.go.kr) 콘텐츠(자전거 공지사항, 교육 및 법률 정보, 자전거 사업 등) 현행화를 통한 최신정보 제공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16. 5월~12월 ○ 사업내용 : 다양한 콘텐츠 기획 및 MCN 활용 안전이용 홍보 확산 - 대상별 맞춤형 영상, 뉴스레터 제작 등을 통한 안전의식 제고 - 시기별 이슈에 맞는 친근한 자전거 홍보 - 온․오프라인 연계 시민참여 융합 캠페인 등 추진 - MCN을 통한 자전거 도시 서울, 콘텐츠 확산 ○ 소요예산 :100,000천원 ○ 추진방법 : 홍보 마케팅 전문업체 용역 ○ 시기별 홍보추진 1단계(’16.4월~5월) 2단계(’16.5월~7월) 3단계(’16.8월~) 사전 홍보 ⇨ 집중 홍보 ⇨ 확산 홍보 긍정적 기대감 조성 시민인식 증가 지속적 확산 Ⅱ 대행사 선정개요 ① 일반사항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업체로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  5년 이상 홍보 PM 경력인력을 보유하고,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단일건으로 3천만원 이상의 홍보 마케팅(대행 포함)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 2호에 따른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5조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확인서(구매정보망에 등록된 정보를 기준으로 확인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함. ※ 공동수급 불허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선정절차 공개모집공고 ➡ 사업설명회개최(생략) (모집공고로 대체) ➡ 사업제안서 접수 (방문접수 1일) ➡ 평가위원회 개최 및 심사(1일) ➡ 협상대상자 결정 및 협상 개시 ➡ 계약체결 ②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사전공고 : 조달청(나라장터) 홈페이지  2016. 4. 19(화) ~ 4.25(월), 공고기간 : 5일 이상 󰏚 입찰공고 : 서울시 및 조달청(나라장터) 홈페이지  2016. 4. 26(화) ~ 5. 15(일), 공고기간 : 20일 이상 󰏚 입찰참가등록(전자입찰)  일 시 : 2016. 5월 16일(월)10:00 ~ 17:00  장 소 : 재무과 계약2팀 󰏚 사업 및 가격제안서 제출(방문접수)  일 시 : 2016년 5월 18일(수)10:00 ~ 17:00  장 소 : 서울특별시 보행자전거과 ③ 대행사업 범위 󰏚 자전거 안전이용 온 오프라인 홍보마케팅 계획 전략 수립 및 실행 완료 보고 ❍ 2016년 홍보 마케팅 사업 계획 및 월별 예산 집행 계획 수립 시행 ❍월별 안전이용 홍보 마케팅 기획 및 실행 관련 제반 업무 ❍ 2016년 사업 완료 보고서 작성 및 보고) ❍ 기타 제반사항은 실행 전에 서울시와 협의 과정을 거쳐 시행 󰏚 다양한 콘텐츠 기획 및 MCN활용 안전이용 홍보 확산 ❍ 대상별 맞춤형 영상, 뉴스레터 제작 등을 통한 안전의식 제고 ❍ 시기별 이슈에 맞는 친근한 자전거 홍보 ❍ 온․오프라인 연계 시민참여 융합 캠페인 등 추진 󰏚 결과보고 ❍ 행사 결과보고서, 행사진행 관련 사진, 영상 등 Ⅳ 선정심사 및 제안서 평가 ① 심사위원회 구성 및 개최 󰏚 심사위원회 구성 및 운영 ❍ 국가 및 다른 지방자치단체의 공무원 및 외부전문가 등 7인 이상 10인 이내로 구성(별도 세부계획 수립․시행) ❍ 기타 심사진행에 필요한 사항은 참석위원의 의견을 수렴하여 위원장이 결정 󰏚 심사위원회 개최 ❍ 일 시 : 2016. 5.23(월)(예정) ❍ 장 소 : 서울시청 6층 회의실 ❍ 심사방법 : 입찰 참가업체의 제안설명(PT) 및 질의․응답 ② 심사기준(안) 󰏅 평가방법 및 배점기준(안) ❍ 평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를 종합 평가하되 점수 비중은 기술능력평가 80%, 가격평가 20%로 함. 구 분 평 가 항 목 세부내용 배 점 비 고 합 계 100 기술 능력 평가 (80) 정성적 평가 (60) 기획․구성의 우수성 ․ 자전거 안전 홍보 목적, 범위 등의 사업 이해도 ․ 홍보기획과 세부 실행계획 과의 연계성 ․ 영상, 레터, 행사, 확산 등 독창성 및 다양성 15 제안서 평가 위원 평가 인력,조정 등 사업실현가능성 ․ 전문인력 배치계획의 구체성 ․ 인력 및 장비 수급 ,관리계획의 타당성 ․ 인력 협력체계 및 조정 계획의 적절성 20 홍보 마케팅 세부운영방안 ․ 홍보 마케팅 세부계획의 적절성 ․ 서울시 타 행사와의 연계 및 운영의 효율성 15 홍보․마케팅 효과성 ․ 참석대상자 및 홍보매체 활용의 다양성 ․ 홍보 마케팅 실행을 통한 안전 인지도 제고 능력 ․ 홍보방안의 독창성 등 5 예산편성 적적성 ․ 예산책정 및 배분의 적정성 ․ 예산집행의 효율성․ 예산 계획과 결산의 연계성 5 정량적 평가 (20) (1)신용도 행정처분 등 5 발주 부서 평가 (2)조직 및 인력구성 전문인력 보유, 구성형태 전담 여부 5 (3) 사업추진실적 최근 3년간 관련사업(홍보 마케팅)추진실적 5 (4) 전문인력 보유현황 총괄 책임자 최근 3년간 추진실적 5 ※ 가산점(최대 12.6점) : 약자 및 우수기업(6.6점), 일자리창출(2점), 고용안정(4점), 근로관계법 준수정도(-5) 입찰가격 평가(20) 입찰가격 평가 20 평점 산식 적용 ※ 별도 계획 수립 시행(계획 수립시 또는 심사위원회 의결로 수정 가능) ③ 협상대상자 선정 ❍ 협상적격자 결정방법은 종합평가 점수(기술평가와 가격평가 합산)가 70점 이상인 제안사 중 최고 점수자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 제안서 평가결과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개 이상인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선 순위자로 하고, 기술 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 ❍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 결정 Ⅵ 행정사항 󰏅 심사위원 수당 지급 ❍ 소요예산 : 1,050,000원(150,000원 × 7명 = 1,050,000원) - 예산과목 : 자전거 이용 활성화 및 교통환경 개선, 자전거 이용안전을 위한 기반 조성,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 추진일정 ❍ 2016. 5. 16(월)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 2016. 5. 23(월) 선정심사위원회 개최 ❍ 2016. 5. 27(예정) 협상 및 계약체결 ※ 별첨 : 1. 공고문(안) 1부 2. 제안요청서(안) 1부 3. 산출내역서(안)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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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_입찰공고문(안).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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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홍보마케팅_제안요청서_[1].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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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전거 안전 이용 홍보 마케팅 산출내역서.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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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자전거 안전 이용 홍보 마케팅』 대행 전문 용역업체 선정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보행자전거과
문서번호 보행자전거과-5526 생산일자 2016-04-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은경 (02-2133-2395) 관리번호 D0000025884048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기획관리 > 자전거이용활성화지원 > 자전거이용활성화홍보및행사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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