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 자체 점검 계획 알림

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 자체 점검 계획 알림 1. 행정지원과-626(2017.1.6.)호와 관련입니다. 2. 시민과의 소통능력 강화 및 행정서비스 마인드 제고를 위한 2017.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 자체 점검 계획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추진 개요 ○ 추진기간 : 2017년 1월 ~ 12월 ○ 점검주체 : 우리 사업소 ○ 점검방법 : 전화응대 시나리오 및 평가표에 의함 3. 아울러, 2017. 1. 9.(월) ~ 2. 7.(화) 기간 중 본부의 전화점검이 진행 되는 바, 전직원은 매뉴얼을 숙지하시어 친절히 응대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7.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 점검 평가 계획 1부. 2. 전화응대 친절도 평가표 1부. 3. 상황별 전화응대 매뉴얼 1부. 4. 통화내용보고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선미애 행정관리팀장 김태수 행정지원과장 01/06 서경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650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 전화 02-3146-2012 /전송 02-3146-2244 / etwas@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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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 점검 및 평가계획.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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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민원응대 품질 평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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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황별 전화응대 매뉴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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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통화내용보고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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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7.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 자체 점검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650 생산일자 2017-01-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선미애 (02-3146-2012) 관리번호 D000002866188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