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 자체 점검 계획 알림 1. 행정지원과-626(2017.1.6.)호와 관련입니다. 2. 시민과의 소통능력 강화 및 행정서비스 마인드 제고를 위한 2017.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 자체 점검 계획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추진 개요 ○ 추진기간 : 2017년 1월 ~ 12월 ○ 점검주체 : 우리 사업소 ○ 점검방법 : 전화응대 시나리오 및 평가표에 의함 3. 아울러, 2017. 1. 9.(월) ~ 2. 7.(화) 기간 중 본부의 전화점검이 진행 되는 바, 전직원은 매뉴얼을 숙지하시어 친절히 응대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7.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 점검 평가 계획 1부. 2. 전화응대 친절도 평가표 1부. 3. 상황별 전화응대 매뉴얼 1부. 4. 통화내용보고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선미애 행정관리팀장 김태수 행정지원과장 01/06 서경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650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 전화 02-3146-2012 /전송 02-3146-2244 / etwas@seoul.go.kr / 부분공개(5)
10825178
20211012195413
본청
행정지원과-650
D00000286618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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