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 양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1. 재난대응과-413(2017.1.5.)호 「‘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중증응급환자 등에 대한 구급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질을 향상시키고 응급환자 소생률을 제고하기 위한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중앙본부)」을 붙임과 같이 알리니, 각 구급대에서는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주요내용 ☞ 세부내용 [붙임] 참조 ○ 구급대원 개인별 평가·관리 ○ 구급서비스 평가·관리(국민행복 소방정책 평가지표, 소방서 성과평가 지표) ○ 구급지도의사에 의한 평가·관리 ○ 자체 구급서비스 품질 평가·관리 붙 임 : ‘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1부. 끝. 양천소방서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신정119안전센터장,신월119안전센터장,목동119안전센터장,신트리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최고미 구급팀장 이성근 재난관리과장 왕상욱 소방서장 01/06 김용준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64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양천소방서 / 전화 02-2654-0764 /전송 02-2652-2286 / gomi1004@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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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164 생산일자 2017-01-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고미 (02-2654-0764) 관리번호 D000002865629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