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 토탈서비스 부가서비스 주간 추진실적보고 (2017. 01. 04 현재) 결 재 주무관 수질팀장 행정지원과장 김재돈 여종순 01/05 이두영 아리수 토탈서비스 추진과 관련하여 수질민원처리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주간 추진실적을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2017. 01. 05 보 고 자 : 주무관 김재돈 ▢ 추진근거:아리수 토탈서비스부가서비스세부실행계획(행정지원과-4077, ‘15.2.23) ▢ 추진기간:2017.01. 02 .~ 2017. 01. 04 ▢ 추진방법:수질 민원처리시 수질검사와 병행하여 부가서비스 실시 ▢ 서비스반 : 4명(송철호, 김재돈, 김은태, 이상수) ▢ 부가서비스 추진실적 (단위 : 건) 구 분 민원건수 (접수) 부 가 서 비 스 소계 고무호스 제거안내 주방도마 위생점검 녹차티백 시 음 아리수 음용안내 분홍색 침전물 예방안내 누 계 3 12 0 4 4 4 0 소 계 3 12 0 4 4 4 0 01월 04일 0 6 - 2 2 2 - 01월 03일 2 3 - 1 1 1 - 01월 02일 1 3 - 1 1 1 - 2016년 누 계 649 1664 3 551 551 551 8 끝.
10815618
20211012195330
본청
행정지원과-397
D000002864185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