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특수시책) 겨울철 시민친화적 119구급대(싼타구급대) 운영 결과보고

성북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특수시책) 겨울철 시민친화적 119구급대(싼타구급대) 운영 결과보고 1. 관련근거 가. 예방과-14137(2016.11. 3.)호 『2016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알림』 나. 재난관리과-7567(2016.12. 2.)『특수시책)크리스마스엔 싼타소방관이 함께합니다.』 다. 재난관리과-7712(2016.12. 8.)『특수시책)겨울철 시민친화적 119구급대 운영계획』 2. 2016년 따뜻한 겨울을 위한 시민친화적 119구급대(싼타구급대) 운영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1) 기 간 : 2016. 12. 12.(월) ~ 12. 25.(일) 2) 대 상 : 119구급대 이용시민「어린이환자」 3) 운영부서 : 현장대응단, 길음119안전센터 구급대 4) 내 용 - 어린이환자에 대한 친근감 조성으로 효율적인 응급의료서비스 제공 - 겨울철 시민 친화적 구급대 운영으로 소방의 이미지 및 신뢰성 제고 - 겨울철 어린이 소방안전교육 실시 붙 임 (특수시책) 겨울철 싼타119구급대 운영 결과보고 1부. 끝. 담당자 이민철 구급팀장 조성렬 재난관리과장 정동민 소방서장 01/05 박순일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23 ( ) 접수 ( ) 우 02803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 27길 3 / 전화 02-926-0907 /전송 02-925-0119 / goodscent2@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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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시책) 겨울철 시민친화적 119구급대(싼타구급대) 운영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성북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123 생산일자 2017-01-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민철 (02-926-0907) 관리번호 D0000028640831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