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총무과-225 결재일자 2017.1.3.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별관운영팀장 총무과장 김두만 배창호 01/03 정상택 협조 교육훈련팀장 박은경 업무택시 이용 서비스 개선 교육 결과보고(1차) 2017.1 행 정 국 (총 무 과) 업무택시 이용 서비스 개선 교육 결과보고(1차) 콜 호출 없이 신속한 공무출장 지원에 필요한 업무택시「모바일 앱 결제」방법 교육을 실시하고 결과를 보고 드림 개 요 ○ 목 적 : ‘모바일 앱 결제 서비스’ 시연 및 ’17년도 주요 개선사항 안내 ○ 일 시 : ’16.12.28(수) 14:30~16:30(2시간) ○ 장 소 : 후생동 강당(4층) ○ 참 석 자 : 본청 부서 업무택시 담당자 등(82명) 내 용 ○「T-money Pay 앱」회원가입 및 결제방법 등 일련의 이용절차 시연 ○「T-money Pay 앱」이용 시 유의사항 행정사항 ○ 교육참석자는 상시학습 시간 등록․인정(직장교육 2시간) ○ 부서별 업무택시 담당자 교육 미참석 규모,’17년도 상반기 정기 인사 이동에 따른 담당자 변경 등을 고려, 2차 교육 실시(’17.2월 중순 예정)
10796847
20211012194955
본청
총무과-225
D000002862911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