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도 행정소모품 구매 및 행정장비 수리계획

문서번호 정수운영과-95 결재일자 2017.1.3.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정수운영과장 광암아리수정수센터소장 손연희 권영철 정선교 01/03 차윤기 협 조 2017년도 행정소모품 구매 및 행정장비 수리계획 광암아리수정수센터(정수운영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2017년도 행정소모품 구매 및 행정장비 수리 계획 2017년 광암아리수정수센터의 원활한 행정업무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행정소모품 구매 및 행정장비 수리계획을 수립함. 개 요 ○ 행정물품 구매 - 전산소모품 : 복사용지, 복사기 토너, 프린터 토너 등 - 사무용품 : 바인더, 파일, 행정봉투 등 기타 사무실 소모품 구매 - 비상약품 : 연고, 물파스, 소독제 등 - 기타 업무에 필요한 물품 ○ 행정장비 수리 - 복사기, 레이저 프린터 수리 등 - 기타 행정장비 수리 ○ 소요예산 : 약500만원 ○ 예산과목 :상수도사업비용,영업비용,일반관리비,일반운영비,사무관리비 구매 방법 ○ 행정물품 구매 - 소요파악 후 필요시 공공구매제품, 장애인기업, 여성기업, 사회적기업 물품 등을 고려하여 구매 ○ 행정장비 수리 - 고장 발생시 즉시 수리.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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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도 행정소모품 구매 및 행정장비 수리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광암아리수정수센터 정수운영과
문서번호 정수운영과-95 생산일자 2017-01-0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손연희 (02)3146-5316) 관리번호 D000002862779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