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추진실적 통보 1. 재난관리과-891(2016. 1. 31.)호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계획 보고』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우리 현장대응단 구급서비스 이용 수혜자에 대한 문자메시지 발송을 통하여 시민 감동 서비스 및 친절한 구급대로 거듭 나고자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추진 실적을 붙임과 같이 통보합니다. ※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가. 대 상 : 이송환자 전원 문자메시지 발송(폭언, 폭행자, 주취자 제외) 나. 기 간 : 2016.12.1. ~ 12.31. 다. 방 법 : 환자 이송일 2 ~ 3일 후 문자메시지 전송 라. 내 용 : 이송 환자에 대한 안부 확인 및 개선사항 청취 붙임 「쾌유기원 문자메시지」 발송 추진 실적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남기훈 지휘1팀장 정찬광 현장대응단장 01/03 서영배 협조자 진압1대장 김병옥 시행 현장대응단-93 ( ) 접수 ( ) 우 03153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28 / 전화 02-734-0119 /전송 02-739-0118 / 20120510@seoul.go.kr / 대시민공개
10791724
20211012194955
본청
현장대응단-93
D00000286199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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