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자 호랑이음식점 대표 (경유) 제 목 민원발생 안내 및 조치요청 1. 귀 업체(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공원 홈페이지에 접수된 민원발생 사항을 붙임과 같이 안내 하오니 운영업체 대표님께서는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매장관리를 철저히 하시기 바며, 발생민원해 대한 조치결과를 2016.11.17.(목)한 서면으로 회신해 주시기랍니다. 가. 매장관리 협조내용 - 업체 종사원의 친절교육을 매일 실시 후 근무배치 - 판매음식 품질(맛있게)향상(고객만족도 최하위-51점) - 매장내부와 외부 청결유지(매일 청소 실시) - 업체 종사원 복장, 명찰, 위생모 반드시 착용 - 식기류(수저,젖가락,포크 등) 소독철저 - 식자재 유통기한 철저 - 주방바닥 수시 물청소 실시로 청결유지 - 매장주변 물품(냉장고 등) 적치 금지 붙임 : 민원내용 1부. 끝. 서울대공원장 주무관 박치순 운영과장 11/15 김정열 협조자 시행 운영과-4429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운영과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11 /전송 02-500-7990 / csbark@seoul.go.kr / 부분공개(6)
10772583
20211012185844
본청
운영과-4429
D0000028039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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