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자 기념품점 대표 (경유) 제 목 민원발생 안내 및 매장관리철저 요청 1. 귀 업체(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2016.10.30일자 민원발생 사항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아래사항에 대하여 협조요청하오니 매장관리를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 가. 매장관리 협조내용 - 업체 종사원의 친절교육을 매일 실시 후 근무배치 - 매장내부와 외부 청결유지(매일 청소 실시) - 업체 종사원 복장, 명찰 등 반드시 착용 후 근무 - 시중 완구점에서 판매하는 물품의 판매 금지 - 시설물 파손 및 훼손 시 즉시 원상복구 - 허가장소 이외의 장소에서 영업행위 금지 - 민원발생 시 현장에서 적극 대처하여 해결 붙임 : 민원내용 1부. 끝. 서울대공원장 주무관 박치순 운영과장 11/09 김정열 협조자 시행 운영과-4364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운영과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11 /전송 02-500-7990 / csbark@seoul.go.kr / 부분공개(6)
10772536
20211012185256
본청
운영과-4364
D0000027984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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