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12.29일 기한내 처리민원 내역 및 스피드지수·지연처리 현황 통보 우리사업소에 접수된 민원중 금일 처리 하여야 할 민원 내역 및 스피드지수 ․ 지연처리 민원 현황를 통보하오니 스피드지수를 염두에 두고 처리 바라며, 늦어도 민원처리기한 내에 반드시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금일 처리할 민원 내역 민 원 명 신청자 주소 처리기한 담당자 처리부서 처리단계 - - - - - - 【2016. 12.29.(목) 09:00현재】 나. 민원별 지연처리 현황 (2위) 【2016.1.01.~12.28.(수)18:00】 민원명 금월 누계 민원명 금월 누계 합계 0 3 수도계량기검정시험 - 1 자가검침 신규신청 - 1 급수공사신청 - 1 ※ 요금과 2건, 급수운영과 1건 다. 부서별 스피드지수 실적 【2016.1.01.~12.28.(수)18:00】 부서명 일일실적 연간누계 전일(1위) 금일(2위) 증감 전일(1위) 금일(1위) 증감 평 균 90.79 89.80 -0.99 90.22 90.22 0 행정지원과 90.69 91.06 0.37 91.32 91.32 0 요금과 95.00 90.89 -4.11 90.22 90.22 0 현장민원과 86.21 71.88 -14.33 85.63 85.62 -0.01 급수운영과 94.23 92.02 -2.21 91.51 91.51 0 시설관리과 91.35 74.17 -17.18 89.02 88.98 -0.04 ※ 붉은색 글씨 표기는 최근 2개월 본부평균(88.01)대비 이하 점수 첨 부 : 민원사무 법정 및 단축처리 기간표(2014. 10. 6현재).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김경환 행정지원과장 12/29 이원철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9971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전화 3146-3824 /전송 3146-3879 / fish8860@seoul.go.kr / 대시민공개
10757014
20211012194701
본청
행정지원과-29971
D000002858829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