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신호철님 안녕하십니까? 다산콜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산콜센터는 서울시 및 자치구 행정 업무 관련 상담과 일반 민원 접수 등 광범위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담인력 대비 상담을 원하는 인입전화가 많은 경우 대기시간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원활한 통화를 위해서는 상담인력을 증원하여야 하나 예산상의 제약 등으로 어려운 실정입니다. 통신사에서는 상담사가 받는지, 대기하고 있는지 구분할 수 없어 요금을 나누어 부과할 수 없습니다. 이점 많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02-120으로 상담내용을 문자로 보내시면 상담사가 확인후 답변드리고 있으며, 스마트폰에서‘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을 통해 불편신고를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조심하시고, 신호철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이권석 시민봉사담당관 12/27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9844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39844 생산일자 2016-12-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채정은 (724-1553) 관리번호 D000002856228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