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신호철님 안녕하십니까? 다산콜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산콜센터는 서울시 및 자치구 행정 업무 관련 상담과 일반 민원 접수 등 광범위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담인력 대비 상담을 원하는 인입전화가 많은 경우 대기시간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원활한 통화를 위해서는 상담인력을 증원하여야 하나 예산상의 제약 등으로 어려운 실정입니다. 통신사에서는 상담사가 받는지, 대기하고 있는지 구분할 수 없어 요금을 나누어 부과할 수 없습니다. 이점 많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02-120으로 상담내용을 문자로 보내시면 상담사가 확인후 답변드리고 있으며, 스마트폰에서‘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을 통해 불편신고를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조심하시고, 신호철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이권석 시민봉사담당관 12/27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9844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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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194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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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39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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