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연구자료
학습 여정의 관점에서 바라본 모두의학교 학습 경험 체계 분석 및 발전 방안 연구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설명 (초록)
초록
학습 여정의 관점에서 바라본 모두의학교 학습 경험 체계 분석 및 발전 방안 연구문서 설명 (목차)
Ⅰ. 서 론
1. 연구배경 및 목적
2. 연구내용 및 방법
Ⅱ. 기초 자료 분석
1. 선행연구 고찰
2. 모두의학교 학습 경험 체계 현황
Ⅲ. 모두의학교 선정 사례에 대한 학습 경험 체계 분석
1. 학습 경험 체계 분석을 위한 사례 선정
2. 학습 경험 체계 분석 방법론
3. 사례별 학습 경험 체계 분석
4. 사례별 이슈 및 시사점
Ⅳ. 발전 방안 제언
1. 학습 여정 관점에서 사례별 재설계안 제시
2. 학습 여정 관점에서 모두의학교 발전 방안 제언
참고문헌
1. 연구배경 및 목적
2. 연구내용 및 방법
Ⅱ. 기초 자료 분석
1. 선행연구 고찰
2. 모두의학교 학습 경험 체계 현황
Ⅲ. 모두의학교 선정 사례에 대한 학습 경험 체계 분석
1. 학습 경험 체계 분석을 위한 사례 선정
2. 학습 경험 체계 분석 방법론
3. 사례별 학습 경험 체계 분석
4. 사례별 이슈 및 시사점
Ⅳ. 발전 방안 제언
1. 학습 여정 관점에서 사례별 재설계안 제시
2. 학습 여정 관점에서 모두의학교 발전 방안 제언
참고문헌
문서 정보
관련문서
-
등록일 : 2023-12-18 부서 : 정책
-
등록일 : 2023-12-14 부서 : 정책
-
등록일 : 2021-10-15 부서 : 정책팀
-
등록일 : 2022-09-23 부서 : 정책팀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