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시 \\\"AAA 인증제\\\" 6개월… 택시 더 친절해졌다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 26개 우수택시회사 운수종사자 약 3천 명 ▴인지도 ▴효과 ▴개선방향 설문조사


 - 인증제 시행 후 친절(78점)‧청결(77점)‧안전(76점) 운행에 더욱 신경쓴다 응답


 - 애사심, 자부심, 사명감 높아졌지만 처우개선, 승객증가 등에는 상대적으로 낮은 점수


 - ’16년 상반기 민원 발생 1인당 0.143(AAA택시)건/0.209(일반)건… 68% 수준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시 \\\"AAA 인증제\\\" 6개월… 택시 더 친절해졌다

문서 정보

서울시 \\\"AAA 인증제\\\" 6개월… 택시 더 친절해졌다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도시교통본부
작성자(책임자) 이 병 욱 생산일 2016-07-28
관리번호 D0000026895629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