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시 열린민원실, 이용시민 10명 중 9명 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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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본문
- 지난해 10월 신청사 열린민원실 오픈 후 이용시민 대상 만족도 조사 결과 발표
- 처리결과 만족도 93.5%, 민원신청 편리성 92.7%, 민원처리 신속성 91.1%
- 민원처리속도 66.4→81.7로 향상..10일 동안 처리해야 할 민원 1.8일로 단축
- 접수, 처리, 결과회신 모두 민원실에서 원스톱으로 처리한 결과로 분석
- 市, 공공기관 민원시스템은 시민과 직결된 행정서비스로 불편 없도록 노력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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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설명
초록
서울시 열린민원실, 이용시민 10명 중 9명 만족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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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책임자) | 이원근 | 생산일 | 2013-03-05 |
관리번호 | D0000000706033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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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10-08 부서 : 여성가족실 저출생담당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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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04-29 부서 : 대변인 언론담당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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