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시 열린민원실, 이용시민 10명 중 9명 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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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본문

 - 지난해 10월 신청사 열린민원실 오픈 후 이용시민 대상 만족도 조사 결과 발표

 - 처리결과 만족도 93.5%, 민원신청 편리성 92.7%, 민원처리 신속성 91.1%

 - 민원처리속도 66.4→81.7로 향상..10일 동안 처리해야 할 민원 1.8일로 단축

 - 접수, 처리, 결과회신 모두 민원실에서 원스톱으로 처리한 결과로 분석

 - 市, 공공기관 민원시스템은 시민과 직결된 행정서비스로 불편 없도록 노력할 것


※ 자세한 사항은 첨부물을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시 열린민원실, 이용시민 10명 중 9명 만족

문서 정보

서울시 열린민원실, 이용시민 10명 중 9명 만족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시민소통기획관
작성자(책임자) 이원근 생산일 2013-03-05
관리번호 D0000000706033 분류 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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