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시 소셜미디어센터", 폭설, 긴급 교통 안내도 척척!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 44개 서울시․시장 SNS 통합 플랫폼 ‘소셜미디어센터’ 문 연 지 석달
- 총 1만2천 건 시민의견 쏟아져.. 교통 및 생활․주거환경이 74%로 최다
- 전체의 87.6%가 서울시장 트위터로 접수..시민~시 이어주는 핫 라인 정착
- 폭설대비, 긴급 교통 안내 등 위기관리 메시지 66건 80만 개 계정 동시 발송
- ‘SNS지도’ 자치구 확대, ‘이달의 시민이슈’ 선정 등으로 시민참여 활성화 견인
- 市, “시민의견 듣는 가교역할~위기관리 메시지 전파 SNS 행정에 안착시킬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하세요.
- 총 1만2천 건 시민의견 쏟아져.. 교통 및 생활․주거환경이 74%로 최다
- 전체의 87.6%가 서울시장 트위터로 접수..시민~시 이어주는 핫 라인 정착
- 폭설대비, 긴급 교통 안내 등 위기관리 메시지 66건 80만 개 계정 동시 발송
- ‘SNS지도’ 자치구 확대, ‘이달의 시민이슈’ 선정 등으로 시민참여 활성화 견인
- 市, “시민의견 듣는 가교역할~위기관리 메시지 전파 SNS 행정에 안착시킬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시 소셜미디어센터", 폭설, 긴급 교통 안내도 척척!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
---|---|---|---|
작성자(책임자) | 이희옥 | 생산일 | 2013-02-05 |
관리번호 | D0000000705934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관련문서
-
등록일 : 2016-06-03 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
등록일 : 2024-11-12 부서 : 디자인정책관 디자인산업담당관
-
등록일 : 2023-03-09 부서 : 미래청년기획단 청년정책반
-
등록일 : 2023-07-18 부서 : 복지재단 복지재단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