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시 소셜미디어센터", 폭설, 긴급 교통 안내도 척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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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본문

 - 44개 서울시․시장 SNS 통합 플랫폼 ‘소셜미디어센터’ 문 연 지 석달
 - 총 1만2천 건 시민의견 쏟아져.. 교통 및 생활․주거환경이 74%로 최다
 - 전체의 87.6%가 서울시장 트위터로 접수..시민~시 이어주는 핫 라인 정착
 - 폭설대비, 긴급 교통 안내 등 위기관리 메시지 66건 80만 개 계정 동시 발송
 - ‘SNS지도’ 자치구 확대, ‘이달의 시민이슈’ 선정 등으로 시민참여 활성화 견인
 - 市, “시민의견 듣는 가교역할~위기관리 메시지 전파 SNS 행정에 안착시킬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시 소셜미디어센터", 폭설, 긴급 교통 안내도 척척!

문서 정보

"서울시 소셜미디어센터", 폭설, 긴급 교통 안내도 척척!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시민소통기획관
작성자(책임자) 이희옥 생산일 2013-02-05
관리번호 D0000000705934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