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지역주택조합 고민` 상담지원센터가 해소해 드립니다…100일간 170여 건 피해상담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지역주택조합 고민'' 상담지원센터가 해소해 드립니다…100일간 170여 건 피해상담
- 서울시, 8월부터 운영 시작한 ‘지역주택조합 피해상담 지원센터’ 개소 100일 성과
- 조합 탈퇴?납입금 환불 관련 문의 가장 많아… 서울 118곳 지주택 추진현황 공개
- 상담내용?피해사례 등 활용해 지역주택조합 실태조사에 반영 및 조사 효율성 향상
- 시 “피해 본 시민 편리하게 도움받게끔 다각적 노력, 피해최소화 위해 계속 지원”
- 서울시, 8월부터 운영 시작한 ‘지역주택조합 피해상담 지원센터’ 개소 100일 성과
- 조합 탈퇴?납입금 환불 관련 문의 가장 많아… 서울 118곳 지주택 추진현황 공개
- 상담내용?피해사례 등 활용해 지역주택조합 실태조사에 반영 및 조사 효율성 향상
- 시 “피해 본 시민 편리하게 도움받게끔 다각적 노력, 피해최소화 위해 계속 지원”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지역주택조합 고민'' 상담지원센터가 해소해 드립니다…100일간 170여 건 피해상담- 서울시, 8월부터 운영 시작한 ‘지역주택조합 피해상담 지원센터’ 개소 100일 성과- 조합 탈퇴납입금 환불 관련 문의 가장 많아… 서울 118곳 지주택 추진현황 공개- 상담내용피해사례 등 활용해 지역주택조합 실태조사에 반영 및 조사 효율성 향상- 시 “피해 본 시민 편리하게 도움받게끔 다각적 노력, 피해최소화 위해 계속 지원”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주택실 공공주택과 |
---|---|---|---|
작성자(책임자) | 김성화 | 생산일 | 2024-11-19 |
관리번호 | D0000052148309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4-08-13 부서 : 주택실 공공주택과
-
등록일 : 2023-10-31 부서 : 주택정책실 공공주택과
-
등록일 : 2024-06-19 부서 : 주택정책실 공공주택과
-
등록일 : 2024-05-23 부서 : 주택정책실 공공주택과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