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시, `행정전화 시스템` 개편해 시민 편의 높이고 민원공무원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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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행정전화 시스템'' 개편해 시민 편의 높이고 민원공무원 보호
 - ‘행정전화’에 최신 IT기술 적용 ?민원서비스 개선 ?효율적 업무 지원 ?직원 보호
 - 서울시→시민 전화 시 ‘부서명 화면 표시’, 업무종료?부서 공사 등 통화연결음 안내
 - 효율적 상담?직원 보호위해 20분 이상 통화시 자동종료 안내, 자동 전수녹취 도입
 - 시 “행정전화 서비스 개편으로 시민 편의 높이고 직원 보호에도 실질적 도움 기대”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시, ''행정전화 시스템'' 개편해 시민 편의 높이고 민원공무원 보호- ‘행정전화’에 최신 IT기술 적용 ?민원서비스 개선 ?효율적 업무 지원 ?직원 보호- 서울시→시민 전화 시 ‘부서명 화면 표시’, 업무종료?부서 공사 등 통화연결음 안내- 효율적 상담?직원 보호위해 20분 이상 통화시 자동종료 안내, 자동 전수녹취 도입- 시 “행정전화 서비스 개편으로 시민 편의 높이고 직원 보호에도 실질적 도움 기대”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정보

서울시, `행정전화 시스템` 개편해 시민 편의 높이고 민원공무원 보호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행정국 총무과
작성자(책임자) 정병훈 생산일 2024-09-04
관리번호 D0000051593729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