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120다산콜재단, `KCCM 컨퍼런스` 서 공공콜센터 AI 기술 도입·활용 방향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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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KCCM 컨퍼런스』서 공공콜센터 AI 기술 도입·활용 방향 제시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 AI 서비스 제공으로 서울시민을 위한 행정정보 제공 정확성 제고와 시민만족도 향상 성공사례 공유
 - 120다산콜 “대한민국 최고의 공공콜센터로서 신기술 표준이 되도록 지속 노력”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120다산콜재단,『KCCM 컨퍼런스』서 공공콜센터 AI 기술 도입·활용 방향 제시 (대한민국 채널- AI 서비스 제공으로 서울시민을 위한 행정정보 제공 정확성 제고와 시민만족도 향상 성공사례 공유- 120다산콜 “대한민국 최고의 공공콜센터로서 신기술 표준이 되도록 지속 노력”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정보

120다산콜재단, `KCCM 컨퍼런스` 서 공공콜센터 AI 기술 도입·활용 방향 제시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120다산콜재단 120다산콜재단
작성자(책임자) 심지현 생산일 2024-06-23
관리번호 D0000051054252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