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기후동행카드 이용·할인 어떻게?``…서울시 민원창구 `120다산콜`에 물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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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후동행카드 이용?할인 어떻게?''''…서울시 민원창구 ''120다산콜''에 물어보세요
- 기후동행카드 시범기간(1~6월) 일평균 353건…총 5만 300건의 시민 상담 대응
- 청년권, 관광용 단기권 등 본사업 변경 내용 현장에 반영…?상담매뉴얼?도 제작
- 각종 시민의 문의와 의견 등 분석 자료 부서에 수시 제공…교통정책 환류에 활용
- 이사장, “시민 상담 문의 유형 분석·제공…기후동행카드 사업 운영 지원에 전력을 다할 것”
- 기후동행카드 시범기간(1~6월) 일평균 353건…총 5만 300건의 시민 상담 대응
- 청년권, 관광용 단기권 등 본사업 변경 내용 현장에 반영…?상담매뉴얼?도 제작
- 각종 시민의 문의와 의견 등 분석 자료 부서에 수시 제공…교통정책 환류에 활용
- 이사장, “시민 상담 문의 유형 분석·제공…기후동행카드 사업 운영 지원에 전력을 다할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기후동행카드 이용할인 어떻게?''''…서울시 민원창구 ''120다산콜''에 물어보세요- 기후동행카드 시범기간(1~6월) 일평균 353건…총 5만 300건의 시민 상담 대응- 청년권, 관광용 단기권 등 본사업 변경 내용 현장에 반영…상담매뉴얼도 제작- 각종 시민의 문의와 의견 등 분석 자료 부서에 수시 제공…교통정책 환류에 활용- 이사장, “시민 상담 문의 유형 분석·제공…기후동행카드 사업 운영 지원에 전력을 다할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120다산콜재단 120다산콜재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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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책임자) | 박주영 | 생산일 | 2024-07-04 |
관리번호 | D0000051158932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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