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시설공단, __청렴도 1등급 달성, _작은 친절_에서 출발한다__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서울시설공단, ''''''''청렴도 1등급 달성, ''''작은 친절''''에서 출발한다''''''''
- 2년 연속 청렴도 2등급, 공감과 이해의 시민신뢰 강화로 1등급 도약 추진
- 기관장 주재 청렴회의 월 단위 정례화, 실시간 중계로 청렴 인식 내재화
- 직원 체험 프로그램 도입으로 대관?수익시설 불편사항 개선 등 다각적 노력
- 한국영 이사장 “청렴의 기본인 소통과 친절 통해 시민신뢰 굳건히 할 것”
- 2년 연속 청렴도 2등급, 공감과 이해의 시민신뢰 강화로 1등급 도약 추진
- 기관장 주재 청렴회의 월 단위 정례화, 실시간 중계로 청렴 인식 내재화
- 직원 체험 프로그램 도입으로 대관?수익시설 불편사항 개선 등 다각적 노력
- 한국영 이사장 “청렴의 기본인 소통과 친절 통해 시민신뢰 굳건히 할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시설공단, ''''''''청렴도 1등급 달성, ''''작은 친절''''에서 출발한다'''''''' - 2년 연속 청렴도 2등급, 공감과 이해의 시민신뢰 강화로 1등급 도약 추진- 기관장 주재 청렴회의 월 단위 정례화, 실시간 중계로 청렴 인식 내재화- 직원 체험 프로그램 도입으로 대관수익시설 불편사항 개선 등 다각적 노력- 한국영 이사장 “청렴의 기본인 소통과 친절 통해 시민신뢰 굳건히 할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물순환안전국 치수안전과 |
---|---|---|---|
작성자(책임자) | 류춘광 | 생산일 | 2024-05-17 |
관리번호 | D0000050795748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4-05-17 부서 : 시설공단 시설공단
-
등록일 : 2023-01-27 부서 : 시설공단 시설공단
-
등록일 : 2015-02-10 부서 : 시설공단
-
등록일 : 2024-03-08 부서 : 시설공단 시설공단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