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시민 편의·상담 품질 개선에 앞장``…120다산콜, 2024년 KSQI 우수콜센터로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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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__시민 편의·상담 품질 개선에 앞장__…120다산콜 2024년 KSQI 우수콜센터로 선정.pdf (415.64 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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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 편의·상담 품질 개선에 앞장''''…120다산콜, 2024년 KSQI 우수콜센터로 선정
                                                                                                     
 - 5.13.(월) 재단 청사에서 ‘KSQI’ 우수콜센터 선정 관련 인증식 개최
 - ?상담태도 ?맞이인사 ?업무처리 ?서비스 수신여건 ?종료태도 등 전 부문 높은 점수
 - 전문CS교육, 멘토링제, 교육강사 제도 등 현장 밀착형 고품질 직무교육 제공해온 결과
 - 재단, “서울시민의 안전과 생활 편의 증진에 길라잡이 역할 지속할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시민 편의·상담 품질 개선에 앞장''''…120다산콜, 2024년 KSQI 우수콜센터로 선정 - 5.13.(월) 재단 청사에서 ‘KSQI’ 우수콜센터 선정 관련 인증식 개최- 상담태도 맞이인사 업무처리 서비스 수신여건 종료태도 등 전 부문 높은 점수- 전문CS교육, 멘토링제, 교육강사 제도 등 현장 밀착형 고품질 직무교육 제공해온 결과- 재단, “서울시민의 안전과 생활 편의 증진에 길라잡이 역할 지속할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정보

``시민 편의·상담 품질 개선에 앞장``…120다산콜, 2024년 KSQI 우수콜센터로 선정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120다산콜재단 120다산콜재단
작성자(책임자) 심지현 생산일 2024-05-14
관리번호 D0000050773160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