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석간) 서울권역 옴부즈만, `서울시민의 고충민원 만족도 제고` 위해 모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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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권역 옴부즈만, ‘서울시민의 고충민원 만족도 제고’ 위해 모였다
 - 4.24(수) 10시, 서소문2청사 20층 대회의실에서 정책 간담회 개최
 - 서울시?자치구구 옴부즈만, 보다 효율적인 고충민원 해결 위해 한 자리
 - 서울권역 옴부즈만 정책?정보 통합 창구 신설 논의 등 서울시민의 정책 활용도 제고
 - 향후 정기적인 워크숍 및 간담회 등 추진으로 업무 전문성, 효율성 향상 도모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권역 옴부즈만, ‘서울시민의 고충민원 만족도 제고’ 위해 모였다 - 4.24(수) 10시, 서소문2청사 20층 대회의실에서 정책 간담회 개최- 서울시자치구구 옴부즈만, 보다 효율적인 고충민원 해결 위해 한 자리 - 서울권역 옴부즈만 정책정보 통합 창구 신설 논의 등 서울시민의 정책 활용도 제고 - 향후 정기적인 워크숍 및 간담회 등 추진으로 업무 전문성, 효율성 향상 도모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정보

(석간) 서울권역 옴부즈만, `서울시민의 고충민원 만족도 제고` 위해 모였다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작성자(책임자) 신종철 생산일 2024-04-25
관리번호 D0000050639145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