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석간) 서울 시민감사옴부즈만위, 생활 속 시민 불편 해소 앞장…미처리 현장민원 소요일 65% 단축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서울 시민감사옴부즈만위, 생활 속 시민 불편 해소 앞장…미처리 현장민원 소요일 65% 단축
- 자치구 현장민원 신속처리 독려 위해 기존 분기별 점검→월별 점검…우수 자치구엔 시상
- 지난해 ‘내 지역 지킴이’ 5037명 운영해 현장민원 17만5694건 선제적 신고?처리
- 시, “올해도 현장민원 운영 활성화해 시민 불편 최소화에 더욱 힘쓸 것”
- 자치구 현장민원 신속처리 독려 위해 기존 분기별 점검→월별 점검…우수 자치구엔 시상
- 지난해 ‘내 지역 지킴이’ 5037명 운영해 현장민원 17만5694건 선제적 신고?처리
- 시, “올해도 현장민원 운영 활성화해 시민 불편 최소화에 더욱 힘쓸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 시민감사옴부즈만위, 생활 속 시민 불편 해소 앞장…미처리 현장민원 소요일 65% 단축 - 자치구 현장민원 신속처리 독려 위해 기존 분기별 점검→월별 점검…우수 자치구엔 시상- 지난해 ‘내 지역 지킴이’ 5037명 운영해 현장민원 17만5694건 선제적 신고처리- 시, “올해도 현장민원 운영 활성화해 시민 불편 최소화에 더욱 힘쓸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
---|---|---|---|
작성자(책임자) | 최우석 | 생산일 | 2024-02-07 |
관리번호 | D0000050074365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3-07-14 부서 :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
등록일 : 2023-04-28 부서 :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
등록일 : 2024-09-25 부서 :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
등록일 : 2024-03-18 부서 :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