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윈타 2023` 740만명 찾아… 서울 대표 겨울축제 브랜드로 키운다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서울윈타 2023` 740만명 찾아… 서울 대표 겨울축제 브랜드로 키운다
(서울윈터페스타)
- 작년 12.15.(금)~올해 1.21.(일) 38일간 740만 명 방문, 축제 영상 3.7억 뷰
- 광화문, DDP 등 빛 축제?미디어아트 580만 명 관람하며 ‘서울윈타’ 성공 견인
- ‘제야의종?카운트다운’에 10만 명, ‘자정의 태양’도 주목… ‘광화문광장 마켓’ 인기
- 시 “매력적인 서울의 겨울 알릴 ‘서울윈타’ 지속, 즐길거리 넘치는 도시 만들 것”
(서울윈터페스타)
- 작년 12.15.(금)~올해 1.21.(일) 38일간 740만 명 방문, 축제 영상 3.7억 뷰
- 광화문, DDP 등 빛 축제?미디어아트 580만 명 관람하며 ‘서울윈타’ 성공 견인
- ‘제야의종?카운트다운’에 10만 명, ‘자정의 태양’도 주목… ‘광화문광장 마켓’ 인기
- 시 “매력적인 서울의 겨울 알릴 ‘서울윈타’ 지속, 즐길거리 넘치는 도시 만들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윈타 2023` 740만명 찾아… 서울 대표 겨울축제 브랜드로 키운다(서울윈터페스타)- 작년 12.15.(금)~올해 1.21.(일) 38일간 740만 명 방문, 축제 영상 3.7억 뷰- 광화문, DDP 등 빛 축제미디어아트 580만 명 관람하며 ‘서울윈타’ 성공 견인- ‘제야의종카운트다운’에 10만 명, ‘자정의 태양’도 주목… ‘광화문광장 마켓’ 인기- 시 “매력적인 서울의 겨울 알릴 ‘서울윈타’ 지속, 즐길거리 넘치는 도시 만들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문화본부 문화정책과 |
---|---|---|---|
작성자(책임자) | 김정은 | 생산일 | 2024-01-24 |
관리번호 | D0000049968196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3-12-06 부서 : 홍보기획관 홍보담당관
-
등록일 : 2023-12-13 부서 : 문화본부 문화정책과
-
등록일 : 2023-12-06 부서 : 홍보기획관 홍보담당관
-
등록일 : 2023-12-15 부서 : 대변인 언론담당관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