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대공원, 하반기 고객만족도조사 전 분야 최고점 얻어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서울대공원, 하반기 고객만족도조사 전 분야 최고점 얻어
- 관람객 810명 대상 조사, 총점 83.12점… ‘조경 및 경관분야’ 점수가 가장 높아
- 전년 동기 대비 1.22점↑?상반기 대비 0.5점↑… 접근성?안전성?친절도 순 만족
- “관람객 안전과 서비스 향상 위해 현장점검, 직원교육 등 지속 노력해 나갈 것”
- 관람객 810명 대상 조사, 총점 83.12점… ‘조경 및 경관분야’ 점수가 가장 높아
- 전년 동기 대비 1.22점↑?상반기 대비 0.5점↑… 접근성?안전성?친절도 순 만족
- “관람객 안전과 서비스 향상 위해 현장점검, 직원교육 등 지속 노력해 나갈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대공원, 하반기 고객만족도조사 전 분야 최고점 얻어- 관람객 810명 대상 조사, 총점 83.12점… ‘조경 및 경관분야’ 점수가 가장 높아- 전년 동기 대비 1.22점↑상반기 대비 0.5점↑… 접근성안전성친절도 순 만족- “관람객 안전과 서비스 향상 위해 현장점검, 직원교육 등 지속 노력해 나갈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서울대공원 서울대공원 |
---|---|---|---|
작성자(책임자) | 박지윤 | 생산일 | 2023-12-11 |
관리번호 | D0000049624289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1-12-20 부서 : 서울대공원 서울대공원
-
등록일 : 2021-07-09 부서 : 서울대공원 서울대공원
-
등록일 : 2024-02-07 부서 : 서울대공원 서울대공원
-
등록일 : 2024-06-11 부서 : 서울대공원 서울대공원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