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시, 명절 앞둔 9월엔 `택배 분실·훼손`에 유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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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명절 앞둔 9월엔 ''택배 분실?훼손''에 유의하세요"
 - 9월 ‘택배 서비스 소비자피해주의보’… 택배 피해사례 중 ‘계약불이행’ 가장 많아
 - 신선?냉동식품 등 보냉팩, 완충제 등 이용해 포장하고 ‘파손주의’ 문구 필히 표기
 - 1372 소비자상담센터, 온라인 구매 피해는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2133-4891) 상담
 - 시 “합리적인 소비, 공정 거래환경 조성위해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 지속 제공”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시, "명절 앞둔 9월엔 ''택배 분실훼손''에 유의하세요"- 9월 ‘택배 서비스 소비자피해주의보’… 택배 피해사례 중 ‘계약불이행’ 가장 많아- 신선냉동식품 등 보냉팩, 완충제 등 이용해 포장하고 ‘파손주의’ 문구 필히 표기- 1372 소비자상담센터, 온라인 구매 피해는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2133-4891) 상담- 시 “합리적인 소비, 공정 거래환경 조성위해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 지속 제공”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정보

서울시, 명절 앞둔 9월엔 `택배 분실·훼손`에 유의하세요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노동공정상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작성자(책임자) 정현영 생산일 2023-08-29
관리번호 D0000048823707 분류 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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