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시, 명절 앞둔 9월엔 `택배 분실·훼손`에 유의하세요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서울시, "명절 앞둔 9월엔 ''택배 분실?훼손''에 유의하세요"
- 9월 ‘택배 서비스 소비자피해주의보’… 택배 피해사례 중 ‘계약불이행’ 가장 많아
- 신선?냉동식품 등 보냉팩, 완충제 등 이용해 포장하고 ‘파손주의’ 문구 필히 표기
- 1372 소비자상담센터, 온라인 구매 피해는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2133-4891) 상담
- 시 “합리적인 소비, 공정 거래환경 조성위해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 지속 제공”
- 9월 ‘택배 서비스 소비자피해주의보’… 택배 피해사례 중 ‘계약불이행’ 가장 많아
- 신선?냉동식품 등 보냉팩, 완충제 등 이용해 포장하고 ‘파손주의’ 문구 필히 표기
- 1372 소비자상담센터, 온라인 구매 피해는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2133-4891) 상담
- 시 “합리적인 소비, 공정 거래환경 조성위해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 지속 제공”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시, "명절 앞둔 9월엔 ''택배 분실훼손''에 유의하세요"- 9월 ‘택배 서비스 소비자피해주의보’… 택배 피해사례 중 ‘계약불이행’ 가장 많아- 신선냉동식품 등 보냉팩, 완충제 등 이용해 포장하고 ‘파손주의’ 문구 필히 표기- 1372 소비자상담센터, 온라인 구매 피해는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2133-4891) 상담- 시 “합리적인 소비, 공정 거래환경 조성위해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 지속 제공”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노동공정상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
---|---|---|---|
작성자(책임자) | 정현영 | 생산일 | 2023-08-29 |
관리번호 | D0000048823707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4-02-06 부서 : 대변인 언론담당관
-
등록일 : 2024-09-13 부서 : 대변인 언론담당관
-
등록일 : 2023-01-20 부서 : 대변인 언론담당관
-
등록일 : 2023-09-12 부서 : 푸른도시여가국 공원여가사업과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