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석간) 서울 매력·정체성 담은 새 `브랜드`로 글로벌 탑5 도시 도약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서울 매력?정체성 담은 새 ''브랜드''로 글로벌 탑5 도시 도약
- 8.16.(수) 신청사에서 새 도시브랜드 ‘Seoul, My Soul(서울, 마이 소울)’ 발표
- 서울 매력 담은 픽토그램(하트?느낌표?스마일)으로 경쾌하게 표현… 한글서체도 개발
- 시민?전문가 등 85만여 명 참여… 도시이미지 브랜딩?마케팅 전반에 다방면 활용
- 오 시장 “새 브랜드 통해 시민이 더 행복하고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도시로 발돋움”
- 8.16.(수) 신청사에서 새 도시브랜드 ‘Seoul, My Soul(서울, 마이 소울)’ 발표
- 서울 매력 담은 픽토그램(하트?느낌표?스마일)으로 경쾌하게 표현… 한글서체도 개발
- 시민?전문가 등 85만여 명 참여… 도시이미지 브랜딩?마케팅 전반에 다방면 활용
- 오 시장 “새 브랜드 통해 시민이 더 행복하고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도시로 발돋움”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 매력정체성 담은 새 ''브랜드''로 글로벌 탑5 도시 도약- 8.16.(수) 신청사에서 새 도시브랜드 ‘Seoul, My Soul(서울, 마이 소울)’ 발표- 서울 매력 담은 픽토그램(하트느낌표스마일)으로 경쾌하게 표현… 한글서체도 개발- 시민전문가 등 85만여 명 참여… 도시이미지 브랜딩마케팅 전반에 다방면 활용- 오 시장 “새 브랜드 통해 시민이 더 행복하고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도시로 발돋움”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홍보기획관 서울브랜드담당관 |
---|---|---|---|
작성자(책임자) | 김현정 | 생산일 | 2023-08-16 |
관리번호 | D0000048735181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3-12-13 부서 : 행정국 총무과
-
등록일 : 2024-02-06 부서 : 주택정책실 한옥정책과
-
등록일 : 2024-02-08 부서 : 도시공간본부 도시계획과
-
등록일 : 2024-10-21 부서 : 미래한강본부 미래한강본부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