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기술연구원, 인공지능(AI)으로 120다산콜 대기시간 확 줄인다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서울기술연구원 인공지능(AI)으로 120다산콜 대기시간 확 줄인다.pdf (1.28 MB)

    원문다운로드

문서 본문

서울기술연구원, 인공지능(AI)으로 120다산콜 대기시간 확 줄인다
 - 서울기술연구원, 120다산콜 콜대기·지연연결 개선하는 ‘스마트 상담 서비스’ 혁신안 발표
 - 단순?반복 상담은 인공지능(AI)이, 상담사는 심층 문제 해결에 집중하도록 역할 분담 체계 구축
 - 불법주정차 신고 등 주요 민원 내용 자동으로 인식, 상담사-민원인 간 대화 절차 간소화간 확 줄인다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기술연구원, 인공지능(AI)으로 120다산콜 대기시간 확 줄인다- 서울기술연구원, 120다산콜 콜대기·지연연결 개선하는 ‘스마트 상담 서비스’ 혁신안 발표- 단순반복 상담은 인공지능(AI)이, 상담사는 심층 문제 해결에 집중하도록 역할 분담 체계 구축- 불법주정차 신고 등 주요 민원 내용 자동으로 인식, 상담사-민원인 간 대화 절차 간소화간 확 줄인다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정보

서울기술연구원, 인공지능(AI)으로 120다산콜 대기시간 확 줄인다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서울기술연구원 서울기술연구원
작성자(책임자) 남태경 생산일 2023-04-27
관리번호 D0000047945377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