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1년 서울시 교통문화상` 대상에 120다산콜센터… 최일선 교통민원처리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2021년 서울시 교통문화상’대상에 120다산콜센터… 최일선 교통민원처리
- 서울시,2021년도 서울시 교통문화상 수상자로 단체 4곳, 개인 2명 선정
- 대상은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수상…최일선에서 교통민원 접수 및 처리
-市 “교통문화 발전을 위해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준 시민들에게 감사”
- 서울시,2021년도 서울시 교통문화상 수상자로 단체 4곳, 개인 2명 선정
- 대상은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수상…최일선에서 교통민원 접수 및 처리
-市 “교통문화 발전을 위해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준 시민들에게 감사”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2021년 서울시 교통문화상` 대상에 120다산콜센터… 최일선 교통민원처리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도시교통실 교통정책과 |
---|---|---|---|
작성자(책임자) | 임고은 | 생산일 | 2021-11-08 |
관리번호 | D0000044028377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1-01-04 부서 : 기획조정실 기획담당관
-
등록일 : 2021-07-07 부서 : 문화본부 디자인정책과
-
등록일 : 2021-02-03 부서 : 문화본부 디자인정책과
-
등록일 : 2021-04-05 부서 : 도시계획국 토지관리과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