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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민 추석 지출 `20~50만 원` 가장 많고, 온라인 장보기 크게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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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민 추석 지출 ‘20∼50만 원’ 가장 많고, 온라인 장보기 크게 증가 
 - 서울연구원『3분기 서울시 소비자 체감경기와 추석 체감 경기 진단』발표
 - 「소비자태도지수」 93.2로 2분기 연속 회복세, 델타 변이 등이 불안 요소 작용
 - 「주택구입태도지수」 2분기 연속 상승, 「고용상황전망지수」 1년 만에 첫 하락
 - 서울시민 64.4%는 ‘올해 추석 경기가 작년보다 좋지 않을 것’ 예상
 - 시민 65.1% 이동 계획 없고, 온라인 장보기 ‘19년 3.8%→‘21년 14% 크게 상승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시민 추석 지출 `20~50만 원` 가장 많고, 온라인 장보기 크게 증가

문서 정보

서울시민 추석 지출 `20~50만 원` 가장 많고, 온라인 장보기 크게 증가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서울연구원 서울연구원
작성자(책임자) 유인혜 생산일 2021-09-17
관리번호 D0000043575427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