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석간) 서울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2021년 상반기 고충민원 처리로 시민 편의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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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본문

서울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2021년 상반기 고충민원 처리로 시민 편의 개선
 - 상반기 접수된 고충민원 중 310건에 대한 위원회 전문 검토 회의를 거쳐
   권고 39, 의견 표명 11 등 50건 처리로 전년 상반기 대비 39% 증가
 - 시민과 밀접한 보건·복지, 일자리, 교통 등 고충민원 처리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석간) 서울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2021년 상반기 고충민원 처리로 시민 편의 개선

문서 정보

(석간) 서울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2021년 상반기 고충민원 처리로 시민 편의 개선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작성자(책임자) 정영욱 생산일 2021-07-30
관리번호 D0000043135970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