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석간) 서울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2021년 상반기 고충민원 처리로 시민 편의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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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2021년 상반기 고충민원 처리로 시민 편의 개선
- 상반기 접수된 고충민원 중 310건에 대한 위원회 전문 검토 회의를 거쳐
권고 39, 의견 표명 11 등 50건 처리로 전년 상반기 대비 39% 증가
- 시민과 밀접한 보건·복지, 일자리, 교통 등 고충민원 처리
2021년 상반기 고충민원 처리로 시민 편의 개선
- 상반기 접수된 고충민원 중 310건에 대한 위원회 전문 검토 회의를 거쳐
권고 39, 의견 표명 11 등 50건 처리로 전년 상반기 대비 39% 증가
- 시민과 밀접한 보건·복지, 일자리, 교통 등 고충민원 처리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석간) 서울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2021년 상반기 고충민원 처리로 시민 편의 개선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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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책임자) | 정영욱 | 생산일 | 2021-07-30 |
관리번호 | D0000043135970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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