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석간) 서울시, 거리두기 강화로 소비자분쟁 증가…상담중재센터 9월말까지 연장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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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본문

서울시, 거리두기 강화로 소비자분쟁 증가…상담중재센터 9월말까지 연장운영 
 - 시-소비자단체협의회 공동운영「소비자보호상담중재센터」거리두기 단계 상관없이 9월까지
 - 집합제한·금지업종(예식, 연회시설운영업, 숙박 등) 분쟁 해결,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조정 시도
 - 평일 10시~17시 소비자단체 전문 상담원 전화상담, 당사자 간 원만한 합의 지원
 - 계약 취소 및 위약금 분쟁은 물론 계약체결 전 업종별 유의사항 사전 상담 권장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석간) 서울시, 거리두기 강화로 소비자분쟁 증가…상담중재센터 9월말까지 연장운영

문서 정보

(석간) 서울시, 거리두기 강화로 소비자분쟁 증가…상담중재센터 9월말까지 연장운영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노동민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민은정 생산일 2021-07-21
관리번호 D0000043058985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