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석간) 서울시, 거리두기 강화로 소비자분쟁 증가…상담중재센터 9월말까지 연장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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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거리두기 강화로 소비자분쟁 증가…상담중재센터 9월말까지 연장운영
- 시-소비자단체협의회 공동운영「소비자보호상담중재센터」거리두기 단계 상관없이 9월까지
- 집합제한·금지업종(예식, 연회시설운영업, 숙박 등) 분쟁 해결,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조정 시도
- 평일 10시~17시 소비자단체 전문 상담원 전화상담, 당사자 간 원만한 합의 지원
- 계약 취소 및 위약금 분쟁은 물론 계약체결 전 업종별 유의사항 사전 상담 권장
- 시-소비자단체협의회 공동운영「소비자보호상담중재센터」거리두기 단계 상관없이 9월까지
- 집합제한·금지업종(예식, 연회시설운영업, 숙박 등) 분쟁 해결,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조정 시도
- 평일 10시~17시 소비자단체 전문 상담원 전화상담, 당사자 간 원만한 합의 지원
- 계약 취소 및 위약금 분쟁은 물론 계약체결 전 업종별 유의사항 사전 상담 권장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석간) 서울시, 거리두기 강화로 소비자분쟁 증가…상담중재센터 9월말까지 연장운영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노동민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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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책임자) | 민은정 | 생산일 | 2021-07-21 |
관리번호 | D0000043058985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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