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간) 서울시설공단, 따릉이 `보이는 상담` 시범운영 … 상담서비스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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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 따릉이 ''보이는 상담'' 시범운영 … 상담서비스 개선
 - 오늘부터 ‘보이는 상담’ 시범운영(평일 9~17시), 실시간 영상상담‧원격지원
 - 포스트코로나 시대 따릉이 이용자 증가로 비대면 방식 강화, 이용시민 문의 신속 대응
 - 콜센터(1599-0120) 전화해 ‘보이는 상담’ 요청 → 문자메시지 URL 접속 → 서비스 이용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석간) 서울시설공단, 따릉이 `보이는 상담` 시범운영 … 상담서비스 개선

문서 정보

(석간) 서울시설공단, 따릉이 `보이는 상담` 시범운영 … 상담서비스 개선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40915294 등록일 2020-09-29
분류 행정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시설공단 시설공단
작성자(책임자) 이현석 생산일 2020-09-28
라이선스 CC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