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시민청 지하1층에 현장민원상담소 상시 운영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 서울시, 시민청 안내센터 옆 ''현장민원상담소'' 화~금요일 10시~18시
- 법률상담 등 시 제공 서비스 안내 및 담당직원과 전화상담 및 면담 주선
- 30년 이상 공직생활로 행정지식‧경험 풍부한 명예민원조정관 2인 활동
- 공인인증서 소지시 PC로 1,200여 종 민원서류 현장에서 발급‧신청 가능
- ''5가지 즐거운 건강체크'' 사전예약 ~5/28 전화, 이메일, 방문 접수 중
- 시 "시민 휴식‧문화공간에 현장민원상담소 운영해 시민들 쉽고 편하게 방문하길"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시민청 지하1층에 현장민원상담소 상시 운영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
---|---|---|---|
작성자(책임자) | 조미연 | 생산일 | 2014-05-19 |
관리번호 | D0000018941278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관련문서
-
등록일 : 2013-01-11 부서 : 경제진흥실
-
등록일 : 2015-05-11 부서 : 도시재생본부
-
등록일 : 2024-09-25 부서 : 문화본부 문화유산보존과
-
등록일 : 2018-07-26 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