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브랜드 첫 돌, 시민브랜드로 자리 잡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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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본문
- 서울브랜드 첫 돌을 맞아 시민 및 온라인패널 ▴인지․호감도 ▴이미지 설문조사
- 서울시민 10명 중 6명(63.0%), 온라인 패널 대부분(92.9%) 서울브랜드 인지
- 서울시민 52.8%, 온라인 패널 60.7% ‘호감이 간다’고 응답
- 서울시민 62.1%, 온라인 패널 58.3% ‘서울브랜드가 외국인에게 서울 홍보효과 있어’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브랜드 첫 돌, 시민브랜드로 자리 잡아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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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책임자) | 이주형 | 생산일 | 2016-10-28 |
관리번호 | D0000027864423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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