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에 내 매장이 생긴다...서바이벌 패션 K

문서 공유 및 인쇄

문서 본문

서바이벌 패션 K

서울시가 신진 패션디자이너 콘테스트인 ‘서바이벌 패션 K’ 참가자를 모집한다. ‘서바이벌 패션 K’는 차세대 디자이너 CEO를 발굴해 창업·데뷔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서울시와 두산타워가 공동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한다.

대회는 스타일화 및 제작능력 평가, CEO 경영능력 및 마인드 평가로 이루어진 3단계 예선을 통해 본선 진출자 12명을 선발한다.  이중 서바이벌 방식 미션 수행과 단계별 결과물 패션쇼 심사를 통해 파이널 컬렉션에 진출할 6명을 추리게 된다.

국내외에서 활동 중인 국내 정상급 패션 디자이너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전문적인 평가뿐 아니라 시민 공개형 패션쇼를 통해 시장성과 상품성을 평가함으로써 미래 K 패션을 이끌어갈 종합적 능력을 겸비한 차세대 패션주자를 선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종 수상자 3인에게는 서울시장상, 창업지원금 외에 모든 신진 디자이너에게 꿈의 무대인 2017 S/S 서울패션위크 패션쇼에 참여할 수 있는 파격적인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대상 수상자에게는 동대문 두타 매장에 1년간 무상입점 할 수 있는 기회와 창업전문가의 컨설팅 및 브랜딩 서비스 지원을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상권 진입과 데뷔를 위한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 DDP, 두타 매장을 활용한 팝업스토어 및 이벤트 개최를 통해 유통판로 확보를 지원하며, 서울시 국내외 패션박람회 참가 지원,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입주 등에 우대 선발해 안정적인 패션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세계적인 스타 디자이너를 꿈꾸는 신진 디자이너라면 내외국인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6월 7일부터 26일까지 대회 홈페이지(www.survivalfashionk.com)을 통해 가능하다. 7월 8일까지 스타일화, 도식화 및 작품설명서를 우편 또는 현장 제출하면 된다.

■ 서바이벌 패션 K 관련 문의
 ○ 전화 : 070-4680-3624
 ○ 홈페이지 : www.survivalfashionk.com
 ○ 이메일 : fashionk@seouldesign.or.kr

문서 정보

'두타'에 내 매장이 생긴다...서바이벌 패션 K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6367846 등록일 2016-06-08
분류 기타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6-06-07
라이선스 CC BY-NC-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