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21일, 청계광장 밤도깨비 야시장 개장!

문서 본문

밤도깨비 야시장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 선물, 가족, 감사’를 키워드로 하는 ‘밤도깨비 야시장’이?20일부터 22일까지 청계광장에서 열립니다.

올해 2번째로 개장하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청계광장’은 지난 3월에 여의도에 개장한 밤도깨비 야시장에 이어 앞으로?7월, 9월, 10월에 각각 다른 주제와 콘셉트를 가지고 시즌마켓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이번 '밤도깨비 야시장'에 오시면?다양한 수공예품과 푸드트럭 장터, 흥겨운 거리공연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으며, 기타로 연주하는 버스킹 공연과 가족단위 시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가족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 청계광장 곳곳을 누비는 대표 마스코트 ‘홍도깨비’도 만나볼 수 있어 재미있고 이색적인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번 개장을 기념하여 ‘서울밤도깨비야시장@청계광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밤도깨비야시장 LED팔찌를?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립니다.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고 운영부스에 가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3월에 열린, 밤도깨비야시장@여의도

지난 3월에 열린, 밤도깨비야시장

한편, 27일부터 28일까지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광장에서는 밤도깨비야시장 페스티벌이?열립니다.

밤도깨비야시장 페스티벌에는 외국인 플래시몹 퍼레이드와 국내 최초의 모바일 푸드코트를 구현한 30대의 푸드트럭의 ‘메뉴 맛보기 행사’ 등 야시장만의 흥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준비됩니다.?또한 핸드메이드 마켓에서 진행되는?구매고객에게 팔찌 증정 이벤트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택 서울시 소상공인지원과장은 “서울의 대표브랜드 야시장으로 자리매김하는 서울 밤도깨비야시장을 여의도에 이어 2번째로 청계광장에서 문을 열게 되었다”라며, “DDP와 목동운동장에도 차례로 개장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니, 더욱 많은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문서 정보

21일, 청계광장 밤도깨비 야시장 개장!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6-05-19
관리번호 D0000026185576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