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해치' 서울 핫플에 깜짝 출몰…장소 힌트는 '여기서' 확인!

문서 본문

서울도시건축전시관 옥상에 전시된 초대형 해치 아트벌룬
서울도시건축전시관 옥상에 전시된 초대형 해치 아트벌룬

서울시가 새롭게 단장한 서울 상징 캐릭터 ‘해치’를 통해 시민들의 일상에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해치 깜짝 출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수, 홍대, 송리단길 등 최근 젊은 세대가 많이 모이는 이른바 서울의 ‘핫플레이스’라 불리는 곳에 ‘해치’가 출몰해 시민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희망찬 기운을 불어넣고 포토타임도 갖는다.

우선, 하루 평균 2만명의 국내외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는 인사동 복합문화공간 ‘안녕, 인사동’에서는 3월 14일부터 해치 아트벌룬 전시를 진행하며, 해치 탈인형이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인사동 복합문화공간 ‘안녕, 인사동’에 전시된 해치
인사동 복합문화공간 ‘안녕, 인사동’에 전시된 해치

이어 성수 카페거리와 여의도 한강공원 등 벚꽃 명소에서도 이색적인 컨셉으로 해치 아트벌룬을 전시할 예정이다.

해치가 언제, 어디에 나타나 ‘엉뚱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을지는 해치 인스타그램 계정(@hechi.soul.friends)에서 수시로 그 힌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치와 하이파이브를 하고, 함께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와 일정 또한 출몰 직전에 해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다.
지난 2월 1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높이 8m의 대형 아트벌룬 형태로 시민에게 첫 선을 보인 해치 캐릭터
지난 2월 1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높이 8m의 대형 아트벌룬 형태로 시민에게 첫 선을 보인 해치 캐릭터

또한 3월 17일부터 21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에도 해치 아트벌룬과 해치&소울프렌즈 포토월이 설치되고, 해치 탈인형이 깜짝 등장해 관람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지혜 서울브랜드담당관은 “해치의 깜짝 출몰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의 일상에 행복을 더하고, 즐겁고 활력 넘치는 글로벌 도시 서울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며, “해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할 해치 깜짝 출몰 예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문의 : 브랜드담당관 02-2133-6944

문서 정보

'해치' 서울 핫플에 깜짝 출몰…장소 힌트는 '여기서' 확인!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24-03-13
관리번호 D0000050320290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