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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명자료] 기동민 “참사 당시 120에 수백통 신고 접수” vs 서울시 “모두 불법주정차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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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청 본관청사

◆ “다산콜센터에도 상당히 많은, 수백 통의 신고 전화가 접수된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라는 것은 사실과 다름

- 10.28.(금)~10.29.(토) 120다산콜재단의 총 상담 37,477건 중 “이태원, 할로윈(헬러윈)”으로 검색한 결과 140건이 확인되었으며, 이 중 안전과 관련된 문의는 8건으로 파악되었음

※ 총상담량 : 10.28(금) 26,072건 / 10.29(토) 11,405건
※ 안전관련 문의(8건) : 교통체증(2), 화재문의(1), 이태원 상황문의(2), 재난문자(2), 사고조치(1)

- 나머지 132건은 대부분 불법주정차 단속 요청 및 쓰레기 관련 민원이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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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명자료] 기동민 “참사 당시 120에 수백통 신고 접수” vs 서울시 “모두 불법주정차 신고”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서울특별시 대변인 생산일 2022-11-03
관리번호 D0000046606023 분류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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