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문화비축기지 무료 야외공연 '마술피리' 선착순 접수

문서 본문

가족오페라 '모차르트 마술피리'가 10월 1일 저녁 7시에 문화비축기지에서 개최된다.
가족오페라 '모차르트 마술피리'가 10월 1일 저녁 7시에 문화비축기지에서 개최된다.

서울시가 시민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가족오페라 '모차르트 마술피리'를 10월 1일 저녁 7시에 문화비축기지 T2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

오페라 <마술피리>는 어린이 가족 단위 관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모차르트의 대표 오페라 작품으로, 이번 공연에서는 전병호, 허희경, 송기창 등 오페라 전문 가수들의 주옥같은 아리아와 열연을 감상할 수 있다.

공연은 중간 휴식 없이 약 70분간 진행되며, 원어(독일어)로 노래하고 한글 자막을 제공하기 때문에 8세 이상 관람을 권장한다. 오페라글라스 또는 망원경을 가져오면 성악가들의 재미난 표정과 연기를 한 층 더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문화비축기지 T2 야외무대는 무대를 둘러싼 매봉산 암벽이 친환경 울림통 역할을 해 마이크와 스피커 등 확성장치 없이도 공연자의 음성을 웅장하게 전달해 준다.
오페라 마술피리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차르트의 대표 작품이다.
오페라 마술피리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차르트의 대표 작품이다.

공연 예약은 9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400명을 모집하며, 관람료는 무료다.
공연 예약은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공연 예약은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용남 서부공원여가센터 소장은 “문화비축기지를 방문하는 시민들이 가을밤의 정취를 즐기며 오페라 공연을 관람하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가족·친구들과 함께 공원에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행사를 준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가족오페라 '모차르트 마술피리'

○ 일시 : 10월 1일 토요일 저녁 7시(70분 공연)
○ 장소 : 문화비축기지 T2 야외무대
○ 관람료 : 무료
○ 신청 :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문화비축기지 홈페이지
○ 문의 : 02-376-8735

문서 정보

문화비축기지 무료 야외공연 '마술피리' 선착순 접수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22-09-21
관리번호 D0000046263894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