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DDP프렌즈' 가입하면 혜택이 풍성! 라운지 이용, 티켓 할인

문서 본문

서울시는 DDP의 디자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DDP프렌즈’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시는 DDP의 디자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DDP프렌즈’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디자인재단은 디자인, 문화, 예술을 사랑하는 시민 누구나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이하 DDP)를 중심으로 디자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누릴 수 있는 ‘DDP프렌즈’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한다. DDP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친구가 될 수 있다는 의미로, 시민 누구나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DDP프렌즈’ 멤버십 서비스는 유료, 무료, 일일 회원권으로 운영되는데, 연중 가입료 3만 5,000원인 유료회원이 되면 DDP 살림터 2층, 멤버십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셀프바와 OA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멤버십 웰컴 굿즈, 멤버패스, 전시, 교육, 행사 일정 소식 등이 제공되며 디자인 장터 10%, 디디피 디자인스토어 10%, 디디피숍 5~10%, 전시, 행사 티켓, 디키디키 입장료 10% 할인의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DDP프렌즈 멤버십 이용 공간
DDP프렌즈 멤버십 이용 공간

‘DDP프렌즈’는 청년들에게 디자인을 통한 자기계발과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무료 회원도 모집한다. 무료 회원은 DDP와 디자인, 문화, 예술에 관심 있는 만18세 이상부터 만25세 미만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무료 회원은 DDP의 다양한 전시, 교육, 행사 소식과 유료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멤버실 라운지 공간 이용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받는다. 일일 회원은 1만원으로 주어진 시간 동안 유료 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네이버에 ‘DDP’를 검색한 후 연간회원권 예약 후 현장을 방문해 예약코드 제시 및 결제(유료 회원) 혹은 연령 확인(무료 회원) 후 가입할 수 있다. ☞DDP프렌즈 멤버십 자세히 확인하기
오는 12월 31일까지 DDP프렌즈 멤버십 회원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DDP프렌즈 멤버십 회원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DDP프렌즈’ 멤버십 추진 기념으로 DDP인스타그램을 연계한 시민참여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유료 회원 가입자면서 DDP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시태그 ‘#ddp’, ‘#ddpfriends’를 DDP프렌즈 멤버패스 사진과 함께 게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재단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텀블러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주용태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DDP프렌즈 멤버십을 통해 시민들이 디자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경험과 일상의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다”며 “DDP 멤버십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확대하고 차별화시켜 지속적인 디자인트렌드와 정책, 공간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서울디자인재단 공간마케팅팀 02-2153-0084

☞DDP프렌즈 멤버십 자세히 확인하기

문서 정보

'DDP프렌즈' 가입하면 혜택이 풍성! 라운지 이용, 티켓 할인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21-09-24
관리번호 D0000043616871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