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서울시, 초등학생 가족 참여 ‘자연과 함께하는 토요나들이’운영

서울시, 초등학생 가족 참여 ‘자연과 함께하는 토요나들이’운영

서울시농업기술센터가 매주 토요일 서울에 사는 초등학생 가족이 참여하는 ‘자연과 함께하는 토요나들이’진행합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토요 나들이’는 회당 60명씩 총 300명이 가족 단위로 참여해 도시농업과 자연을 체험하는 행사 입니다.

참여 가족들은 도시 생활에서 보기 어려웠던 자생화와 제철 채소, 곤충 등을 관찰하고 식물공장, 양어수경재배시설과 같은

첨단 농업시설을 견학하고 이 외에도 반려식물 가꾸기와 종이봉투로 화분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습니다.

행사 신청은 신청은 8월 16일(수) 10시부터 서울시농업기술센터 누리집에서 신청바로가기 메뉴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http://agro.seoul.go.kr)

참가비는 무료이며, 초등학생 1명과 보호자 1명은 필수적으로 포함되어야 하고 최대 5명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문의는 서울시농업기술센터 치유농업팀(전화 02-6959-9353) 또는 누리집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미래농업을 접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습니다.

문서 정보

서울시, 초등학생 가족 참여 ‘자연과 함께하는 토요나들이’운영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담당관 등록일 2023-08-17
담당부서명 농업기술센터 원문 보도자료 원문 바로가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