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벚꽃 명소 서울대공원, `꽃의 숲 산책` 코스 공개

벚꽃 명소 서울대공원, <꽃의 숲 산책> 코스 공개

대표적인 벚꽃 명소이자 겹벚꽃으로 벚꽃엔딩을 장식해 온 서울대공원이 4월을 맞아 <꽃의 숲 산책> 코스를 시민들에게 공개했습니다.

해마다 4월이면 벚꽃축제로 시민들과 꽃의 향연을 함께했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꽃의 숲 산책>으로 대신합니다.

<꽃의 숲 산책>은 서울대공원을 대표하는 벚꽃길을 따라 만날 수 있는 개성만점 정원과 다양한 봄꽃을 소개하는 코스로 구성됩니다.

벚꽃 외에도 튤립, 수선화, 라일락 등 꽃과 꽃나무 100여 종을 식재해 나비·벌·새가 모여들며 지속가능한 생태정원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서울대공원에서는 4월 한 달간 화사한 꽃송이와 꽃비, 아름다운 벚나무터널을 주축으로 다양한 정원과 봄꽃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꽃의 숲>을 즐기는 산책 코스는 ‘호수둘레길 코스’(2km), ‘동물원 둘레길 코스’(4.5km), ‘산림욕장 코스’(7km) 로 구성됩니다.

서울대공원은 분홍꽃으로 피어나는 ‘동물원 겹벚꽃길’을 끝으로 이 달 말까지 <꽃의 숲 산책> 운영을 마친 뒤,

5월에는 꽃의 언덕(식물원), 홈런가든(야구장) 등 계절에 따라 색다르게 변화하는 꽃들로 시민들과 계속 함께할 예정입니다.

도심 속 휴식처이자 여가 공간인 서울대공원은 종합생태문화공원으로 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문서 정보

[카드뉴스] 벚꽃 명소 서울대공원, `꽃의 숲 산책` 코스 공개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22-04-06
담당부서명 서울대공원 원문 보도자료 원문 바로가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