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서울서점 주간에는 동네 서점에서 만나요! 제2회 서울서점인대회

서울서점 주간에는 동네 서점에서 만나요! 제2회 서울서점인대회

11월 6일(월),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후생동 4층 강당에서 제2회 서울서점인대회 기념식 및 콘퍼런스가 개최됩니다.

서울특별시에서 주최하고, 서울도서관과 서울서점인대회 추진위원회에서 주관하여

서울 서점인들의 네트워크 형성 및 정보 교류를 통해 지역서점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한 행사입니다.

11월 6일(월)~12일(일)은 서울서점주간으로 일주일간 서울 곳곳의 동네서점 30여 곳에서 특색 있는 동네서점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됩니다.

서울서점주간: 동네 서점에서 만나요 라는 주제로 책 만들기, 저자와의 만남, 북 콘서트, 헌책 마켓, 북 폴딩 아트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월 31일(화)~11월 12일(일)에는 동네서점 책방지기들이 추천하는 책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블라인드 북숍을 서울도서관 2층에서 운영합니다.

이외에도 서울의 120년 역사를 돌아볼 수 있는 서울서점 120년展과 서울의 헌책방의 현재를 볼 수 있는 오래된 책방, 오래된 미래, 따뜻한 영혼을 찾아서 전시가 진행됩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서울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행사에 대한 문의는 서울도서관(02-2133-0209, 0213)으로 하시면 됩니다.

서울도서관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서 정보

[카드뉴스] 서울서점 주간에는 동네 서점에서 만나요! 제2회 서울서점인대회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17-11-03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