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대시민용] 기후동행카드, 모바일 기후동행카드를 주카드로 설정했는데도 사용 시 [잔액부족]이라고 멘트가 나오는 경우는?

문서 본문

모바일 티머니에서 주카드를 선불형 교통카드로 설정한 경우에 잔액부족이라고 나옴.

주카드를 기후동행카드로 설정했는데도 잔액부족이라고 하면 티머니고객센터(1644-0088)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문서 정보

[대시민용] 기후동행카드, 모바일 기후동행카드를 주카드로 설정했는데도 사용 시 [잔액부족]이라고 멘트가 나오는 경우는?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서울특별시 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작성자(책임자) 120다산콜재단 생산일 2024-08-12
관리번호 D0000051428508 분류 교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