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대시민용] 기후동행카드, 기후동행카드 충전 시 권종 변경을 잘못 한 경우는?
문서 본문
※ 실물/모바일 모두 사용개시일 전에 가능
○ 실물카드: 현장(역사 내 무인충전기)에서 바로 사용정지(환불)를 누른 후 완료하면 카드가 초기화되어
바로(즉시) 사용개시일과 권종 선택택한 뒤 결제. (이미 충전된 금액은 티머니 카드 &페이에서 15일이내
환불 처리해야 환불금을 돌려받을 수 있음)
○ 모바일카드: 모바일 티머니 앱에서 전체메뉴 → 기후동행카드 → 환불신청 완료 후 다시(바로)모바일 기후동행카드 발급하기 선택
→ 권종 선택 및 사용개시일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권종 선택을 잘못하여 즉시 변경 시, 변경 전 충전금은 꼭 티머니 카드 & 페이에서 환불신청해야 영업일 기준 5일이내
환불을 받을 수 있고 환불신청하지 않으면 충전금 없어짐(분실/도난 환불신청 후 재사용 등록 내용과 상이/ 정상카드
환불 기준 적용)
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다산콜센터 | 제공부서 | 서울특별시 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
---|---|---|---|
작성자(책임자) | 120다산콜재단 | 생산일 | 2024-06-13 |
관리번호 | D0000050989507 | 분류 | 교통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4-06-26 부서 : 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
등록일 : 2024-06-17 부서 : 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
등록일 : 2024-09-02 부서 : 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
등록일 : 2024-10-21 부서 : 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