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대시민용] 기후동행카드, 기후동행카드 충전 시 권종 변경을 잘못 한 경우는?

문서 본문

 ※ 실물/모바일 모두 사용개시일 전에 가능 

○ 실물카드: 현장(역사 내 무인충전기)에서 바로 사용정지(환불)를 누른 후 완료하면 카드가 초기화되어

    바로(즉시) 사용개시일과 권종 선택택한 뒤 결제. (이미 충전된 금액은 티머니 카드 &페이에서 15일이내

    환불 처리해야 환불금을 돌려받을 수 있음)

○ 모바일카드: 모바일 티머니 앱에서 전체메뉴 → 기후동행카드 → 환불신청 완료 후 다시(바로)모바일 기후동행카드 발급하기 선택

     → 권종 선택 및 사용개시일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권종 선택을 잘못하여 즉시 변경 시, 변경 전 충전금은 꼭 티머니 카드 & 페이에서 환불신청해야 영업일 기준 5일이내

     환불을 받을 수 있고 환불신청하지 않으면 충전금 없어짐(분실/도난 환불신청 후 재사용 등록 내용과 상이/ 정상카드

     환불 기준 적용)

문서 정보

[대시민용] 기후동행카드, 기후동행카드 충전 시 권종 변경을 잘못 한 경우는?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서울특별시 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작성자(책임자) 120다산콜재단 생산일 2024-06-13
관리번호 D0000050989507 분류 교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