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정책자료집이란 무엇입니까?

문서 본문

정책의 결정에서 집행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기록화한 것을 책자 또는 광디스크 형태로 발간하는 것을 말합니다.

정책실명제 담당부서에서 매년 1년간 추진한 사업에 대하여 발간하며, 각종 계획서, 보고서, 회의/공청회/세미나 관련 준비자료 및 토의내용 등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문서 정보

정책자료집이란 무엇입니까?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120다산콜재단 생산일 2009-09-18
관리번호 D0000020275428 분류 행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