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재정

2021년도 11월 중 심정지 환자 품질관리 평가 결과 보고(세곡)

문서 설명

초록

2021년도 11월 중 심정지 환자 품질관리 평가 결과 보고(세곡)
강남소방서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 목 2021년도 11월 중 심정지 환자 품질관리 평가 결과 보고(세곡) 1. 재난관리과-1172(2021.2.9.)호“『2021년도 심정지 환지 품질관리 세부기준 변경 알림』 2. 위호와 관련하여 우리119안전센터 2021년도 11월 중 심정지 환자 품질관리 결과를 붙임과 같이 보고 합니다. 붙 임 : 11월 중 심정지 환자 품질관리 평가 결과 1부(세곡). 끝. 세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두겸 진압3팀장 김중철 119안전센터장 12/02 성종경 협조자 시행 세곡119안전센터-5505 ( ) 접수 ( ) 우 06377 서울특별시 강남구 밤고개로 268(율현동, 세곡119안전센터) / 전화 02-451-0882 /전송 02-451-0883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도 11월 중 심정지 환자 품질관리 평가 결과 보고(세곡) - 문서정보 : 기관명,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기관명 서울특별시 제공부서 세곡119안전센터
작성자(책임자) 김두겸 생산일 2021-12-02
관리번호 D0000044214521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